7,336 0 0 929 8 0 4개월전 0

그 사람이 떠난 자리에서 사랑을 안다.

그 사람이 나를 떠났다.

그 사람이 나를 떠나고서야 나는 진정한 사랑이라는 것은 무엇일까를 생각했다. 사람은 사람이 원하는 최고의 이상적인 사랑을 할 수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서 그 사람을 미워하지 않기로 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모든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은 후에 나는 그 사람도 예외는 될 수 없음을 인정했다. 사람은 다 사람이 줄 수 없는 사랑을 원하고 있는 것이라서 사람에서는 만족이 없는 사랑이 올 수밖에 없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다 부족하고 불완전하여서 불완전한 사랑이 최대한의 능력이라는 것이다. 사람의 사랑은 이기적인 사랑이라서 그럴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마음에 위로를 하나님으로부터 얻었습니다. 그분의 사랑이 모든 사람에게는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그 사람이 나를 떠나고서야 나는 진정한 사랑이라는 것은 무엇일까를 생각했다. 사람은 사람이 원하는 최고의 이상적인 사랑을 할 수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서 그 사람을 미워하지 않기로 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모든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은 후에 나는 그 사람도 예외는 될 수 없음을 인정했다. 사람은 다 사람이 줄 수 없는 사랑을 원하고 있는 것이라서 사람에서는 만족이 없는 사랑이 올 수밖에 없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다 부족하고 불완전하여서 불완전한 사랑이 최대한의 능력이라는 것이다. 사람의 사랑은 이기적인 사랑이라서 그럴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마음에 위로를 하나님으로부터 얻었습니다. 그분의 사랑이 모든 사람에게는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자 문영순
저자 소개

내가 나를 포기할 수 없는 그 이유가 내게 있는 것이 아니라 십자가에서 죽고 다시 부활한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에 있다면 나는 포기해도 그가 나를 포기하지 않아서 나는 절대 포기되지 않는 인생이 된다는 것, 내가 그것에 눈이 떠져야 나는 눈을 뜨고 뭔가를 본다고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저자의 책(출판사 - 부크크, 유페이퍼)

<에세이>
1. 전능하신 하나님 돈 / 돈에 프로가 되지 않으면 돈의 포로가 된다.
2. 꿈은 거기에 있었다. / 내가 죽어도 죽지 않고 이루어질 수밖에 없는 부활하는 꿈을 위해 살자.
3. 막힌 벽 뒤에서 그 백수만이 아는 고독 / 백수의 일기
4. 절망에서는 용서하라. / 용서하지 않으면 죄에 끌려다닌다.
5. 위로가 필요한 시대 / 두려움과 불안의 시대
6. 밥 앞에 무릎 꿇지 않을 자존심은 없다. / 대가 치르지 않은 밥은 없다.


<종교/기독교>
1. 쓰러진 인생의 갈림길에서 / 인생의 갈림길에서 우리가 쓰러져 있을 때
2. 거짓과 인생을 돌아보는 의자에서 / 거짓말하는 자에게 당한 아픔들 후에
3. 절대적 알 권리 앞에서 / 누구에게나 숙명적인 절대적 진리는 무엇인가?

<시집>
1. 너는 왜 내게 돌을 던지는데 / 너에게 무시당하지 않을 권리는 내게 있다.
2. 나는 나의 꽃으로 있으련다. / 나는 이런 사람이고 싶다
3. 너의 기억으로부터 오는 편지 / 남겨진 자의 기억으로
4. 너는 내 기억 속에 핀 눈물 꽃 / 너는 눈물 나는 얼룩으로
5. 당신이 주지 않은 사랑 / 잊고 싶어도 안 잊혀지는 고통
6. 눈물이 난다. 당신 때문에 / 그 기억이 악몽이었으면
7. 더 사랑한 사람이 더 아프다. / 기대하고 의지했었다. 그 사람을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